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S CENTER
  2. FAQ

CS CENTER

게시판 목록
Q Q) 배송 전 단계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죠?
A

A) 무통장 입금 및 카드 입금취소 관련 주문은 배송 전 빠른 처리를 위하여 꼭 070-5029-330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주문은 오후 3시 이전까지 최대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평일에는 게시판(Q&A)을 이용하는 것보다 발송되기 전 전화연락 주시는게 좋습니다.


Q Q) 무통장 입금 처리는 언제 되나요?
A

A) 무통장 입금은 주문일 기준 5일내에 진행해주세요. 5일이 지나면 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

    또한 입금 확인은 평일 9:00-18:00에 진행되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Q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A

A) 총 주문금액이 10,000원 이상일 경우부터 적립금을 사용한 결제가 가능하며, 적립금은 5,000원 이상 보유해야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Q)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죠?
A

A)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포인트리스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Q)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죠?
A

A) 적립금은 주문상품의 배송완료후 14일 후에 자동 적립됩니다. (단, 일부 행사 품목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Q Q) MCC 공식 쇼핑몰의 적립금은 어떻게 쌓이나요?
A

A) MCC 공식 쇼핑몰은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실결제금액의 3%를 적립해 드립니다. 

    (단, 적립금를 사용한 결제시 해당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에 대해 적립율이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Q) 반품이나 취소 시, 사용한 포인트나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A) 반품및 취소 신청이 완료되면 바로 포인트와 적립금이 복원됩니다.


Q Q) 반품 신청 시 부분 반품이 가능한가요?
A

A) 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부분 반품 또는 부분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 MCC 공식 쇼핑몰메뉴의 ‘주문상품 상세보기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 선택 후, 해당 주문 번호에 속해 있는 개별 상품별로 반품 또는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이 기능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로 결제를 완료했을 경우에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크로 결제를 한 경우에는 부분 환불이 불가하므로, 전액 환불 후 주문 확정 상품에 대해 다시 결제해야 합니다.


Q Q) 반품/교환 처리 상태를 어디에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A) 마이 페이지 > 주문조회 > 취소/반품/교환>교환탭 을 선택하면 각각의 진행 상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Q) 모든 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A) MCC 공식 쇼핑몰의 교환, 반품에 대한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구매한 상품의 확인을 위한 단순한 포장 개봉을 제외하고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②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반품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반품 배송비 2,500원 / 교환 배송비 5,000원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top